Grooming Essay

네이버 웹소설|무한 레벨업 in 무림 2부 1화 삽화이야기 (작화 : 팀 이너스) 본문

BooK+ing

네이버 웹소설|무한 레벨업 in 무림 2부 1화 삽화이야기 (작화 : 팀 이너스)

안녕토토 2018. 1. 11. 21:53

무한 레벨업 인 무림 2부 1화 삽화가 드디어 올라왔다. 디테일을 많이 살린 놀라운 작품이 한 장 탄생한 것만 같다. 역시 이너스 게임즈(팀 이너스)의 능력은 끝이 없는 듯하다! 진짜 그뤠잇! 쩔어~~~!!


삽화 속에는 제갈총이 황실에서 내려온 두루마리를 들고 있는데, 이 두루마리에는 지난겨울 동안 고생한 무림대학관의 외유과제를 나선 관생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문구가 담겨 있다. 동영삼왜란으로 다들 열라 고생을 많이 했었긴 했었다.


농을 절대로 치지 않는다고 하지만, 늘 농 같은 가벼운 말을 주로 하는 천기자(금봉남)이 긴 수염을 쓸어내리는 모습을 잘 묘사해준 듯 하다.


제갈총과 천기자는 무림맹의 개혁을 꿈꾸는 정치인들이라고 보면 되겠는데, 늘 삽화 속에서처럼 무림맹주의 집무실이 있는 대웅전 처마 끄트머리에서 대화를 나눈다. 멀리 산과 황하강을 바라보며...후기지수들과 중원을 항시 걱정한다. 지금의 우리들 사는 세상과 다르지 않는 중원이라 그들이 하는 걱정이 웬지 매우 공감이 간다.


그들이 무슨 대화를 나누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 참고↓


[무한 레벨업 인 무림-신무림서열록 1화]

http://novel.naver.com/webnovel/detail.nhn?novelId=699568&volumeNo=1




흩날리는 눈과 등을 지고 어딘가로 달려가는 단유성의 뒷모습을 웬지 짠하게 그린 듯하다. (ㅠ.,ㅠ)(코 씨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 가는지는 뒷편을 봐야지 알겠습니다 캬캬캬캬캬~


정말 정성을 많이 드린 삽화인 게 곳곳에서 느껴진다. 기와지붕과 그곳에 달린 등 하나, 옷깃의 날림, 제갈총과 금봉남의 얼굴과 그들이 먼 곳을 바라보는 뒷모습, 그리고 주인공도 이곳에 함께 등장을 시킨 것이 한 장의 그림을 위해 신중하게 고민한 연출의 흔적을 느낄 수 있었다.

Comments